다시 열린 워크래프트 모험세계...'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29일 출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0.01.29 14: 03

다시 한 번 워크래프트3의 모험 세계가 펼쳐진다. 워크래프트3의 리마스터판으로 혼돈의 지배와 얼어붙은 왕좌로 구성된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가 29일 출시됐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출시를 밝혔다. 워크래프트 리포지드는 워크래프트3I: 혼돈의 지배와 얼어붙은 왕좌로 구성됐다. 
리포지드는 강력한 오크, 고결한 인간, 고대 나이트 엘프, 흉악한 언데드 등 4개 종족의 시점에서 경험하는 60개 이상의 미션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워크래프트3 스토리를 풀어나간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플레이어들은 불타는 군단의 침공부터 리치왕의 승천 등 아제로스 역사의 주요 순간들을 직접 목격할 수 있고 스랄,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실바나스 윈드러너, 일리단 스톰레이지 등 워크래프트의 상징적인 주요 인물들의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 사장은 “워크래프트3는 블리자드가 한 회사로서 이룬 가장 자랑스러운 업적 중 하나로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여전히 워크래프트 III를 RTS 장르의 귀감이 되는 게임으로 여기는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플레이어들이 좋아하는 부분들은 유지한 채 게임을 현대화하는 것이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에 있어 가장 중요한 목표였고, 모든 이들이 우리가 그 목표를 이뤘다고 동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 출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출시와 함께 PC방에서도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를 즐길 수 있다.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은 대전 찾기 승리를 통해 특별한 초상화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할 수 있는 초상화는 총 6가지로 첫번째 초상화는 5 승, 마지막 여섯 번째 초상화는 100승을 달성했을 때 주어진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