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노지훈, 아내 이은혜♥︎⋅아빠 마음으로 건진 값진 승리[Oh!쎈 레터]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0.02.07 14: 34

‘미스터트롯’ 노지훈이 아내를 향한 사랑으로, 아빠의 마음으로 값진 승리를 거뒀다. 아내에 대한 진심을 담은 무대로 큰 감동을 선사, 대디부 유일한 1인으로 3라운드에 진출하며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노지훈은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김수찬과 1대1 데스매치를 진행했다. 대디부에서 유일한 1인으로 본선 2라운드에 진출한 노지훈은 김수찬과의 대결을 통해 3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무엇보다 이날 노지훈의 무대는 깊은 감동을 남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지훈은 아내 이은혜를 위한 무대를 완성, 한 가정의 가정이자 남편, 그리고 아빠로서 울림이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방송 이후 노지훈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그를 향한 응원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노지훈은 이번 무대에서 김정수의 ‘당신’을 선곡했다. 노지훈이 이 곡을 선택한 이유는 아내를 향한 미안함과 진심 어린 사랑을 전하기 위해서였다. 노지훈은 “세상의 모든 어머니, 아내, 당신에게 불러드리고 싶다”라고 출사표를 던지기도 했다. 
노지훈의 무대는 깊은 감동으로 다가왔다. 애틋함과 호소력 짙은 보컬을 더한 무대는 그동안 노지훈의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하는데 성공했고, 아내 이은혜에 대한 진한 사랑을 담아내 감동과 여운을 남겼다. 결국 김수찬에 승리를 거두고 3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다. 가족에 대한 사랑과 진심을 담아 완성한 무대였기에 11명의 마스터들에게도, 시청자들에게도 노지훈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달된 것.
방송 후 노지훈은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사실 ‘당신’이라는 곡은 제가 늘 하고 싶었던 이야기고, 노래였기에 꼭 들려드리고 싶었다. 그럼에도 무대를 마친 후에 제가 노래를 불렀던 순간은 생각이 나지 않을 만큼 긴장되고 떨렸던 무대였다. 이렇게 무대에 설 수 있도록 큰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진심을 다해 노래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노지훈은 지난 2010년 방송됐던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아이돌 소속사에서 연습생으로 데뷔를 준비하다가 2012년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하지만 솔로 가수로서는 크게 주목받지 못했고, 이후 2018년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깜짝 결혼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다.
노지훈이 아내 이은혜, 아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dreamer@osen.co.kr
노지훈은 이후 지난해 트로트 가수로 새 출발에 나섰다. 결혼과 함께 첫 아들을 얻게된 노지훈은 가장으로서 책임감을 느끼며 새로운 도전에 나선 것. 노지훈은 트로트 가수로 데뷔해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미스터트롯’을 통해서 다시 한 번 경연에 도전하게 됐다. 많은 실력자들 속에서 가족에 대한 애틋한 마음과 사랑으로 진심을 담은 무대를 펼쳐 응원받고 있는 노지훈이다. 
‘미스터트롯’이 전작 ‘미스트롯’에 이어 많은 스타 배출을 예고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노지훈의 활약이 어떤 성과를 남길지 관심을 모은다. /seon@osen.co.kr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