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플리' 선미, '엑스엑스' OST '가라고' 퍼포먼스 공개..관능+카리스마 폭발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2.10 08: 04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미의 파격적인 신곡 '가라고(Gotta Go)'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됐다. 
플레이리스트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 뮤플리 측은 8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미의 '가라고' 안무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했다. 
'가라고'는 플레이리스트와 MBC가 공동 제작한 '엑스엑스(XX)'의 OST다. 노래는 앞서 공개된 '엑스엑스' 1차 티저 예고편에 삽입돼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당시 선미 또한 티저 예고편에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사진=뮤플리 유튜브 화면] 가수 선미의 '엑스엑스' OST '가라고'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됐다.

노래는 강렬한 비트와 사운드에 선미의 매혹적인 음색, 직관적인 가사로 카리스마 넘치는 관능미를 발산한다. 이에 티저 예고편 삽입 당시부터 치명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선미만의 강렬한 분위기가 퍼포먼스 영상을 가득 채웠다. 영상 속 선미는 짙은 스모키 화장을 하고 화려한 클럽 룩을 선보였다. 짧은 미니 드레스부터 짧은 튜브톱과 배기팬츠, 중성적인 매력을 물씬 자아내는 슈트 패션까지 다채로운 의상이 곡의 카리스마를 배가시켰다.
무엇보다 선미 특유의 관능적인 퍼포먼스와 댄서들의 절도 있는 동작, 강렬한 카메라 워킹 등이 매력을 십분 살렸다. 여기에 마치 '엑스엑스'를 연상케 하듯 바를 배경으로 한 풍경이 호기심을 자극했다. 
선미의 '가라고'는 퍼포먼스 영상에 앞서 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 곡이 OST로 삽입된 '엑스엑스'는 매주 수, 목요일 저녁 7시 네이버 V오리지널에서 선공개된다.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도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밤 12시 50분 MBC에서도 전파를 탄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