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생일 축하로 보여준 우정 "모두 고맙고 사랑해"(ft.베키 지)[종합]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2.19 11: 20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18일 생일을 맞은 가운데 멤버들이 각자만의 방식으로 뜨거운 축하를 보냈다.
제이홉은 19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늦었지만 모두들 고마워요 싸랑해"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제이홉은 소파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벽에는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하는 듯한 글귀와 사진들이 붙어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제이홉의 사진들을 공개하며 연이어 축하를 보냈다. 뷔는 지난 18일 “아이고 이보세요 얼마나 마신거에요 참.. “이라는 글과 함께 "#1잔 #도안먹음 #생일축하해?홉 #나는 #김 #태 #형"이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홉은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미소 짓고 있다. 편안한 차림과 편해보이는 제이홉의 얼굴에서 행복이 느껴진다. 
지민은 "우리 희망이 생일 많이 축하해 행복만 가득해요 #호비생일ㅊㅋ #JIMIN"라는 글과 함께 제이홉과 찍은 셀카들을 게재했다. 제이홉과 지민은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흔든다.
또한 RM은 "#호비생일ㅊㅋ #남주닝"이라는 글로 축하메시지를 보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선 제이홉이 한옥 마루에 앉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그의 내추럴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진은 "쮀홉 생일축하행 알라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진은 제이홉과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편안한 차림 속에서 귀여움이 돋보인다.
슈가 역시 "야 홉아 생일 축하한다! 하하하하하핫 #홉이생일ㅊㅋ #슈가형이야 #내가일등 #데헷"이라는 글로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했다.
뿐만 아니라 미국 가수 베키 지도 제이홉의 생일에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베키 지와 제이홉은 지난해 9월 협업 음원 '치킨 누들 수프'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바다.
베키 지는 이날 자신의 SNS에 "내 친구 제이홉 생일 축하해! 많이 사랑하고 최고의 하루 보내길 바란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베키 지는 제이홉의 어깨에 손을 올린 채 익살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제이홉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을 발매한다. 방탄소년단은 이미 앨범 선주문 402만 장을 돌파하며 역대 최다 선주문량을 기록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방탄소년단 SNS, 베키 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