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부가 머니' 윤일상 부부, 쌍둥이 '솔루션'에 동공지진 [Oh!쎈 컷]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공부가 머니?’에서 쌍둥이 자녀 육아법에 대한 전문가들의 현실 조언이 공개된다.

2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에는 작곡가 윤일상 부부의 이란성 쌍둥이 선율, 시율이가 등장, ‘현명한 쌍둥이 육아법’에 대한 전문가들의 다양한 솔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좋아하는 분야부터 성향, 식습관까지 거의 모든 분야에서 정반대인 선율이와 시율이는 아침에 일어나 저녁에 잠들 때까지 24시간 365일 거의 붙어 지내며 생활하고 있다. 이렇게 늘 함께이다 보니 서로가 없는 생활은 불가한 상황이라고.

MBC 제공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반 배정 시 같은 반으로 할지 아니면 다른 반으로 배정할지에 대한 선택 기회를 부모에게 주는데, 윤일상 부부의 경우 선율이와 시율이를 같은 반으로 신청했다. 이를 두고 현직 초등학교 교사와 전문가들의 팽팽한 의견이 오간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보다 정확한 검사를 위해 심리검사를 실시한 결과 선율이와 시율이에 대한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진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가장 소중한 친구이자 최초의 라이벌인 쌍둥이는 엄마 뱃속에서부터 비교와 경쟁의 환경에 노출될 수밖에 없다 보니, 예민한 성향을 타고 태어날 수밖에 없는 상황. 기쁨은 두 배, 사랑은 절반으로 나눠야 하는 선율이와 시율이를 위한 전문가들의 특급 솔루션이 무엇일지 본방 사수에 대한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공부가 머니?’에서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를 위한 다양한 꿀 정보부터 민감한 우리 아이 첫 성교육까지 학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초특급 정보들이 기다리고 있다.

MBC ‘공부가 머니?’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elnino8919@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