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운즈: 리로드’, 일일퀘스트 익스트림 난이도 추가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3.04 14: 32

 넷마블이 온라인 RPS ‘하운즈: 리로드’에 일일퀘스트 익스트림 난이도를 추가했다.
3일 넷마블은 ‘하운즈: 리로드’의 일일퀘스트를 개편하면서 익스트림 난이도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매일 난이도 별로 일일퀘스트를 3번씩 수행할 수 있다. 퀘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일일퀘스트 주화를 활용하면 COOP 스킬북 랜덤박스, ST 총기 랜덤박스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삼일절을 맞아 다양한 가공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3월 중순까지 일일퀘스트에서 3.1절 주화를 확보할 수 있다. 3.1절 주화로는 태극 런처, 2020년 태극 등장식, 최상급 제작 COOP 남녀 태극 제1특전단 아바타 등을 가공할 수 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다양한 개선점도 선보였다. 기존 무기고에서는 T5 COOP 3단계 총기를 8개 넣을 시 적용되는 최대 능력치가 상향된다. T5 COOP 4에서 6단계의 무기고 전용 총기도 추가했다. 총기 파쇄 시간도 대폭 낮췄으며, 파쇄부품 아이템을 획득하고 무기고 전용 총기 랜덤박스를 가공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익스트림 난이도 추가와 함께 신규 이용자, 복귀 이용자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나 혼자 큰다’ 이벤트도 열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