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오 임현제, 중학교 첫사랑♥︎과 5월 결혼→열애공개 3초만에 '깜짝 발표'(종합)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3.08 10: 40

밴드 혁오 기타리스트 임현제가 품절남이 된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혁오 멤버들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멤버들에게 차례로 친한 사람들에 대해 물었고 오혁은 "카더가든"이라고, 임동건은 "전 얘네요"라고 짧게 답했다.

이어 유재석이 기타리스트 임현제를 향해 "현제는?"이라고 묻자 그는 “전 여자친구요”라고 예상치 못한 답변을 해 웃음을 안겼다.
그야말로 깜빡이 없이 들어온 열애 고백. 이에 유재석은 당황해하며 "약속했어요 여자친구랑? 공개하겠다고?"라고 물었고, 임현제는 "결혼하거든요. 어차피"라고 더욱 놀라운 대답을 들려줬다. 열애공개 3초만에 이어진 결혼 발표.
"언제하냐"는 유재석의 질문에는 "저는 올해 5월달이요"라 답했고, 유재석 "얼마 안 남았네"라며 다시금 놀라워했다.
그런가하면 유재석은 혁오의 월드투어 일정이 적혀있는 티셔츠에 5월 1일 '글로리아'라고 적혀있는 것을 보고 '글로리아'가 임현제의 여자친구라고 착각했다. 이에 임현제는 "글로리아는 베뉴(공연장) 일거다"라고 설명했고, 유재석은 "아 외국분이랑 결혼하는 줄”이라고 말해 다시금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오혁은 임현제의 결혼과 관련 "(임현제가 여자친구와) 되게 오래 만났다. 첫 여자친구다. 첫사랑이랑 만나가지고"라고 말했고, 임현제는 "중학교 친구였는데 스무살때부터 만나서 계속 만났다"라고 러브스토리를 들려줬다.
이에 유재석은 "쉬운 일 아닌데"라며 다시금 놀라워했고, 오혁도 “대단하다”라며 감탄했다.
그야말로 그 어렵다는 '첫사랑과 결혼'을 해낸 임현제에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임현제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