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의 대표 IP(지식재산권)인 ‘라그나로크’를 활용한 전략 시뮬레이션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사전 예약이 시작된다.
10일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사전예약을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2분기 내 출시를 앞둔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전세계 1억 명이 이용한 ‘라그나로크’의 IP로 만든 게임이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유저들이 100여 종의 캐릭터 및 몬스터를 활용해 직접 전략을 짜고, 몬스터들을 배치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한 몬스터를 수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전략적인 대전을 통해 전투력이 더 높은 몬스터를 상대로 승리할 수 있어 다양한 전략 구사가 가능하다.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은 ‘몬스터 모집권’ ‘100만 제니’ 등 게임 출시 후 유용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받을 수 있다. 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그라비티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보이스 더빙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미래의 미라이’ '리그 오브 레전드’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게임에 참여한 김하루 성우가 몬스터 포링의 목소리를 표현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