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스팀 정식 출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3.12 14: 41

 네오위즈가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를 스팀(Steam) 플랫폼에 정식 출시했다.
12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지난 2017년 7월 플레이스테이션4(PS4)용으로 출시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PC버전이다. 지난 2019년 12월 스팀에 얼리 엑세스로 론칭한 이후 스팀이 선정한 ‘2019 최고 출시작’으로 뽑힌 바 있다.
정식 서비스에서는 지정된 곡들을 플레이하며 주어진 조건을 충족해야 성공하는 ‘미션 모드’가 새롭게 추가된다. 매치 및 이용자 배치 시스템 등 얼리 엑세스 기간 동안 선보였던 온라인 모드들의 기능도 개선했다. 여기에 스팀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며 이용자가 달성한 업적을 기록할 수 있는 ‘도전과제’도 연동했다.

네오위즈 제공.

정식 출시에 맞춰 네오위즈는 새로운 DLC를 발표했다. ‘니엔’ ‘하야코’ ‘폴 바주카’ 등 기존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유명 아티스트를 포함해 ‘포리’ ‘임레이’ 등 신규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20곡이 수록된 ‘브이 익스텐션 팩’을 출시했다. 또한 ‘디제이맥스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곡 중 ‘요! 맥스’를 포함한 8곡으로 구성된 ‘이모셔널 센스 팩’도 공개했다.
네오위즈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오리지널 버전의 곡들이 포함된 ‘리스펙트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DLC전용 신곡들이 수록된 ‘리스펙트 브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도 함께 업데이트했다. ‘이모셔널 센스 팩’은 얼리 엑세스 참여자들에게 무료로 지급될 예정이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