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주년 기념 ‘에란겔 테마파크’ 추가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3.13 11: 24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아 ‘에란겔 테마파크’를 업데이트했다.
13일 펍지주식회사는 2주년 기념 슬로건인 ‘투게더 위 플레이!’에 맞춰 유저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3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사실적인 전투 경험, 소통 플랫폼을 제공하며 전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에란겔 테마파크'는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에서 확률에 따라 출현하며, 무작위로 나타나는 전자오락 컨셉의 공간이다. 에란겔 내 일부 지역에 테마파크가 등장해 유저들은 놀이기구와 미니 게임을 즐기며 축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테마파크에는 헌트 게임, 스페이스 워, 3x3 랜덤 뽑기, 과녁 맞히기 등 다양한 게임기와 놀이기구를 배치할 예정이다.

펍지주식회사 제공.

게임기는 매치 시작 전 에란겔 시작섬 또는 로비의 미니 배너를 통한 특설 게임센터에서도 즐길 수 있고, 게임 코인으로 이용 가능하다. 게임 코인은 필드 드롭 및 로비에서의 미션 달성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미니 게임 완료 시 획득한 포인트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도 받게 된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2주년 테마가 적용된 ‘로얄패스 시즌 12’도 새롭게 오픈했다. 2주년 컨셉의 비행기·다시아·프로필·총기 스킨 등이 제공되고, 100레벨 달성 시 ‘설국 갑옷 세트’ ‘나이트 캣츠 세트’ 중 선택하여 획득 가능하다. 또한 RP(랭크 포인트)를 사용해 지난 1주년 스킨을 교환할 수도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