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장성규 "론칭한 방송 중 최고 시청률, 현아♥던 섭외하고파" [Oh!쎈 리뷰]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3.13 18: 20

장성규가 '부럽지'를 향한 뜨거운 반응과 높은 시청률에 감격하면서, 현아♥던 커플을 섭외하고 싶다고 했다.
13일 오후 MBC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예능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방송됐다. 장성규, 장도연, 허재, 라비, 전소미 등이 참석했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서는 

최송현♥이재한, 이원일♥김유진 PD, 지숙♥이두희 커플 등이 달콤한 일상을 공개했다.
라비는 "첫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며 "리얼 커플들의 내용이 담겨서 너무 생소하고 '이게 나가도 되나?' 싶었다. 너무 리얼하고 커플 분들이 나누는 얘기들이 신기하면서 불편하면서 많은 감정들이 오갔다"고 밝혔다.
전소미는 "많은 걸 느끼고 있는데, 하나하나 배우고 있다. 버킷리스트를 채워가고 있다. 가족들과 친구들이 '부럽지'를 보고 있다가, 리얼한 키스 장면이 나오면 놀란다고 했다"고 말했다.
장성규는 "내가 프리선언 이후 MC로 론칭한 프로그램 중에 반응이 가장 뜨겁다. 최고의 시청률도 기록했다", 장도연은 "나도 밤에 시청률을 검색하면서 긴장했는데, 숫자를 보고 안심했다"며 웃었다.
"새롭게 모시고 싶은 커플이 있느냐?"는 질문에 장성규는 "난 있다. 현아♥던 이 두 분을 꼭 모시고 싶다. 아이돌은 어떻게 연애를 하는지 궁금하다", 장도연은 "사진만 봐도 두 분의 꽁냥꽁냥 함이 있다"며 격하게 공감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부럽지' 기자간담회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