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박경 '새로고침' 릴레이 동참..블락비 의리 훈훈 "모두 #새로고침" [★SHOT!]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3.17 16: 37

블락비 지코가 멤버 박경의 솔로 신곡 '새로고침'을 응원했다. 
지코는 17일 오후 개인 SNS에 박경의 계정을 태그하며 "내일 6시 #새로고침 발매 모두 새로고침 하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지코는 사진 두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코의 어린 시절 모습과 근황 사진이 나란히 담겨 시선을 모았다. 

[사진=지코 SNS] 블락비 지코가 어린 시절(왼쪽)과 근황 사진(오른쪽)을 나란히 공개하며 멤버 박경의 솔로 신곡 '새로고침' 릴레이에 동참했다.

블락비 멤버 박경은 18일 솔로 신곡 '새로고침'을 발표한다. 이와 관련 박경이 어린 시절 자신의 모습을 새로고침 하며 최근의 자신이 됐다는 메시지를 강조한 터다. 
[사진=박경 SNS] 블락비 박경이 솔로 신곡 '새로고침' 발표를 알리며 SNS에서 '새로고침' 릴레이를 주도하고 있다.
이에 모델 주우재, 밴드 소란 보컬 고영배, 위너 송민호, 블락비 유권 등 다양한 연예계 아티스트들이 '새로고침'을 대그하며 박경의 행보에 동참하고 있다. 
앞서 지코 또한 신곡 '아무 노래'로 '아무 노래 챌린지'를 유행시키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터. 지코가 박경의 '새로고침'을 지원 사격하며 블락비 멤버들이 나란히 SNS 유행을 주거니 받거니 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