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뜸 하다 싶었지?" 위너 강승윤→진우·민호, 빛보다 빠른 신곡 '홍보' 릴레이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3.17 20: 58

 위너가 3월 26일 신곡 '뜸(hold)'을 발표하는 가운데, 송민호부터 김진우, 강승윤까지 멤버들의 신곡 홍보 릴레이가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인 오늘 위너 멤버 송민호가 개인 SNS를 통해서 "뜸 하다 싶었지? #WINNER 나옵니다. 많이 들어주세요"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멤버들이 직접 포스팅한 사진은 바로 앞서 공개한 신곡 '뜸'의 포스터.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위너 패밀리 포토(Family Photo)'를 게재했다. 강승윤·김진우·송민호에 이어 이승훈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위너의 가족사진이 완성됐으며 지금껏 보여준 카리스마 매력과는 정반대로, 바가지 머리를 하며 개구진 표정을 짓고 있어 지켜보는 이들까지 절로 미소를 짓게 한다.

한편, 위너는 지난해 미니앨범 'WE'와 'CROSS'를 발표하고, 서울을 시작으로 8개 도시에서 아시아 투어(CROSS TOUR)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팬들과 교감했다. 그 동안 다양하고도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준 위너가 이번 선공개곡 '뜸'을 통해 또 어떠한 새로움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ssu0818@osen.co.kr
[사진] '진우 SNS'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