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플레이리스트 '트웬티트웬티', 엑스원 김우석→한성민 완벽라인업..'에이틴' 인기 잇는다[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은애 기자] ‘에이틴’ 신드롬을 이을 플레이리스트 신작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가 김우석을 필두로 한 청춘 배우 군단에 이어, 믿고 보는 배우까지 완벽 라인업을 구축했다.


드라마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는 엄마가 정해준 길을 살아온 스무살 채다희와 독립한 스무살 이현진이 만나 성장해가는 하이틴 드라마다. 각자의 새로운 바운더리를 만드는 스무살들의 더디고 어려운 첫 걸음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먼저 한성민은 차갑고 시크한 매력의 소유자로 늘 사람들과 일정한 거리를 둔 채 지내온 채다희 역을 연기한다. 스무살이 된 후 엄마가 정해준 울타리를 벗어나려는 꿈틀거림을 시작하는 인물이다. 한성민은 갓 스무살이 느끼는 설렘과 억눌린 반항을 가진 채다희 캐릭터의 다채로운 감정을 섬세히 표현할 예정이다.

극 중 채다희(한성민 분)의 인생에 변화를 일으킬 이현진 역에는 그룹 업텐션의 멤버이자 X1 출신인 김우석이 맡았다. 이현진은 늘 일이 우선인 부모님 아래 외로움을 느끼며 자라온 인물이다. 유일한 위로였던 음악을 꿈으로 삼아 크루에서 작곡 활동을 한다고. 마음에 그늘이 진 이현진 캐릭터를 김우석이 어떻게 완성시킬지 첫 연기 도전에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채다희의 엄마이자 학원강사 채윤정 역에는 믿고 보는 배우 배해선이 열연한다. 매 작품마다 독특한 개성과 카리스마적인 면모로 임팩트를 남긴 배해선은 딸의 인생을 완벽하게 통제하는 엄마의 역할을 맡아 극의 긴장과 무게감을 형성한다. 특히 자신에게서 벗어나려는 딸의 변화를 어떻게 받아들일지 주목해야 할 포인트다.

또한 채다희와 같은 학과 동기 라인에는 배우 박상남과 채원빈이 합류한다. 박상남은 든든한 과대 정하준 역할로 채다희의 변화를 빠르게 감지하며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채원빈 역시 채다희의 친구이자 할 말은 다 하는 걸크러시 매력의 소유자 백예은 역에 합류, 한성민과 함께 스무살의 리얼 캠퍼스 라이프를 예고한다.

이현진(김우석 분)과 함께 크루에서 활동하는 프로듀서 지망생 강대근 역에는 진호은이, 철없는 스무살인 래퍼 지망생 손보현 역에는 그룹 A.C.E(에이스)의 찬이 캐스팅돼 극에 다채로운 재미를 보탠다.

이처럼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는 한성민(채다희 역), 김우석(이현진 역), 박상남(정하준 역), 채원빈(백예은 역), 찬(손보현 역), 진호은(강대근 역) 그리고 배해선(채윤정 역)까지 안방극장의 신흥 대세로 떠오르는 유망주들과 극의 무게감을 실을 명배우가 뿜어낼 시너지를 예감케 한다.

뿐만 아니라 웹드라마계의 레전드라 불리는 ‘에이틴’의 한수지 감독과 제작팀이 다시 뭉쳤다는 소식은 드라마의 기대 지수를 높이고 있다. 

'에이틴‘에 이어 또 한 번 웹드라마의 새 역사를 쓸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는 오는 7월 방영을 목표로 4월부터 제작에 돌입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