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오늘(23일) 봄 시즌송 '1위(primero)' 발매..작사·작곡 직접 참여 [공식]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3.23 12: 36

 키썸(Kisum)이 작곡, 작사에 참여한 2020년 첫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1위(primero)’를 오늘(23일) 정오에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인 는 새로운 시도를 예고하는 장기 프로젝트 ‘SUM ISLAND(썸 아일랜드)’의 첫 포문을 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1위(primero)’는 (여자)아이들 ‘LATATA’, ‘한(一)’, 현아 ‘Lip&Hip’을 작곡한 빅싼초와 키썸이 함께 작사,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키썸은 이번 곡으로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앨범에 대한 완성도를 높여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타이틀곡 1위(primero)는 사랑에 빠질 때 겪는 여러 감정을 키썸만의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한 봄 시즌송이다.  이상형을 만나 커져가는 사랑의 감정에 휘말리지 않으려고 하지만 결국은 사랑에 빠져 그 사람이 내 마음속의 1위가 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설레는 봄바람을 연상시키는 밝고 경쾌한 기타 리프와 어울리는 트랩 비트로 멜로디가 구성되어 있어 차세대 봄 캐롤 자리를 노리고 있는 곡이다.

23일 공개된 ‘1위(primero)’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비비드한 컬러의 조명과 감각적인 패턴 그래픽이 마치 아트 필름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면서도 키썸의 톡톡 튀는 매력과 어우러져 색다른 영상미와 키썸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엿볼 수 있다.
한편, 키썸은 24일 '더쇼'를 시작으로 2주 동안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키썸만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