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너힙아' 지코 "블락비 팀명, 인피닛플로우 비즈니즈가 작명" [Oh!쎈 예고]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소영 기자]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에서 ’친구와 함께하는 NEW 2020 명곡의 밤‘ 공연의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금요일(10일) 밤 11시에 방송될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이하 ’너힙아‘)에서는 래퍼 산이(San E), 버벌진트, 행주, 저스디스(JUSTHIS)와 에일리가 아재 래퍼들과 함께 '친구와 함께하는 NEW 2020 명곡의 밤' 무대에 오른다.

이날 아재 래퍼 친구들로 등장한 산이, 버벌진트, 행주, 저스디스, 에일리는 아재 래퍼들과의 남다른 인연을 밝히며 훈훈함을 선사하는 한편 무차별 폭로와 디스로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달군다.

특히 원썬의 파트너 산이가 연신 사이다 입담을 뽐내자 보다 못한 원썬이 발끈, 현장이 초토화 된다. 친구이기에 가능한 신뢰도 높은 팩트 폭격에 아재 래퍼들이 속수무책으로 당한다고 해 아재 래퍼들을 들썩이게 한 썰들이 무엇일지 벌써부터 흥미진진해진다.

또한 지코와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주역인 배우 김보라, 개그맨 유세윤, 크러쉬, 이현도도 ‘명곡의 밤’ 공연에 힘을 싣는다. 이들은 친한 형동생 혹은 팬으로서 아재 래퍼들의 숨은 명곡을 추천한다.

그 중 지코는 블락비(Block B)의 그룹명을 지어준 장본인이 인피닛플로우의 비즈니즈라는 흥미로운 사실을 공개하는가 하면 김보라는 배치기의 콘서트를 갈 만큼 오랜 팬임을 인증 “저 기억하시나요?”라며 수줍게 묻기도 했다고. 이들이 전할 비하인드 스토리와 숨은 명곡에도 궁금증이 쏠린다.

‘친구와 함께하는 NEW 2020 명곡의 밤’은 아재 래퍼들의 명곡을 2020년 버전으로 재탄생시켜 친구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갖는 특별한 공연이다. 과연 어떤 노래가 새롭게 변신했을지, 친구들과 함께 한 무대는 어떨지 오는 금요일(10일) 밤 11시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