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6주년을 앞두고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출시 6주년인 4월 17일을 기념해 지난 10일 풀 시네마틱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했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서머너즈 워’ 속 ‘이계의 틈’의 거대 레이드 보스와의 전투 장면이 3D그래픽으로 담겨 있다.
컴투스는 거대한 스케일의 보스와 이를 상대로 싸우는 단 하나의 몬스터를 대비시켰다. 컴투스는 6주년을 맞아 신비의 소환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 중인데, 이에 영상은 레이드 보스를 물리치기 위해 100마리의 몬스터가 끊임없이 소환되는 모습 또한 표현했다.

컴투스는 지난 3일, 7일 2차례에 걸쳐 숫자 6, 100에 관련된 ‘출시 6주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임 및 글로벌 커뮤니티에 공개해 전세계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다. 공식 카페를 포함,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해석 영상을 제작하는 등 출시 6주년에 앞서 많은 글로벌 유저들이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컴투스는 6주년을 맞아 ‘서머너즈 워’ 유저를 뜻하는 소환사, 기념일을 합친 엠블럼 ‘서머너버서리(Summonerversary)’를 제작해 지난 6년 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