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카카오톡으로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신청하세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0.04.13 15: 23

쉐보레(Chevrolet)가 인기 차종인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에 카카오톡을 연결시켰다.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에서 바로 시승 신청을 할 수 있게 했다. 
시승 이벤트는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운이 좋으면 시승도 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가운데 대리점을 찾지 않고도 손쉽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배려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면서도 쉐보레의 제품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접촉 마케팅 캠페인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시승은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5월 2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이들에게 추첨을 거쳐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 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을 선물한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 가지 디자인과 총 19개 색상 조합이 가능한 컬러로 태어났다. 젊은층에 어필해 지난 달 3,000여대가 팔렸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제 3종 저공해 차량으로 공영 주차장 최대 50% 할인 등 친환경 차량이 받는 각종 금전적 혜택도 누릴 수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