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길드워즈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4.14 17: 33

 카카오게임즈가 길드 시스템을 골자로 하는 신규 콘텐츠 ‘길드워즈’를 업데이트했다.
14일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트리플 업데이트 첫번째 파트 ‘길드워즈’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길드워즈’는 ‘길드 아지트’ ‘지역쟁탈전’ 등 함께하는 모험의 재미를 높일 신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길드 구성원들이 모일 수 있는 공간인 ‘길드 아지트’에서는 머무는 시간 동안 휴식 경험치가 누적되며, 상인 NPC와 낚시터가 제공돼 필요한 물품을 획득하거나 살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지역 쟁탈전’은 지정된 지역 중 원하는 곳을 고른 길드들을 대상으로 일주일 간 순위를 매겨 1위를 차지한 길드에게 해당 지역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콘텐츠다. 이와 더불어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던전 ‘뒤틀린 하수도 미로’와 신규 버디 ‘돼지’ ‘야타’, 신규 전설 5티어 장비 ‘프로키온’ 등을 추가했다.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채팅 매크로 기능, 하우징 편집 기능, 버디 계약 연장 기능 등 다양한 편의성 부분을 개선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 간 트리플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관련 대규모 콘텐츠, 신규 지역, 새로운 직업 등을 순차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