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예병대’ 우주소녀 여름, 다이어트 중 라면 4봉지+소고기 2팩 클리어 ‘식욕 대폭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이번 주 '아이돌 예병대 캠프'에는 예능 블루칩 우주소녀 편 2부가 방송된다. 지난주 개인기부터 몸개그까지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한 예능 신체검사에 이어 누구도 몰랐던 거침없는 폭로전을 보여주며 시정차에게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가 이끄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이하 ‘예병대’)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로,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예능 교육 전문 버라이어티다.

예능의 기본인 기초체력은 물론 민첩성, 협동심 등 예능인이 가져야 할 필수 능력 훈련부터 매점 먹방까지 예능 병아리들의 고군분투한 모습이 모두 담긴다.

오늘(24일) 방송에는 예능 블루칩 우주소녀의 엑시, 은서, 수빈, 다영, 여름의 ‘예병대’ 훈련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예능 신체검사에 이어 우주소녀 멤버들이 직접 뽑은 헤드라인 뉴스와 에피소드를 발표하는 언어훈련 시간이 이어졌다. 이수근과 이진호도 깜짝 놀랄 우주소녀의 폭로전과 폭탄발언이 이어지며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멤버 여름은 다이어트 중 라면 4봉지에 소고기 2팩을 클리어한 위대(大)한 식사량을 자랑하며 식욕 대폭발한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름 외에도 우주소녀 멤버들 중 강력한 먹성을 가진 인물이 있다는 소식도 전해질 예정으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멤버 엑시는 얼마 전 TV를 보다가 밥상을 뒤엎을 정도로 분노한 사연을 공개했는데, 엑시를 분노에 차게 만든 것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운전하는 매니저를 벌벌 떨게 만든 은서의 셀프 폭로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현장을 초토화 시킨 우주소녀 멤버들의 거침없는 폭로와 폭탄발언 모습이 담긴 ‘아이돌 예병대 캠프’ 4회는 오늘(24일) 금요일 저녁 6시 ‘Seezn(시즌)’앱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SM C&C STUDIO, Seezn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