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라이브' WayV, 'Yeah Yeah Yeah' 최초 공개 "어제 한숨도 못자..잊지 못할 것"[V라이브]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5.03 15: 36

 웨이션브이(WayV, 쿤 윈윈 텐 루카스 샤오쥔 양양 헨드리)가 신개념 온라인 전용 콘서트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의 두 번째 주자로 출격한 가운데, 영어 버전으로 부른 'Love Talk'와 'Yeah Yeah Yeah'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웨이션브이(WayV)는 3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WayV - Beyond the Vision'(웨이션브이 - 비욘드 더 비전)을 개최했다. 
이날 웨이션브이(WayV)는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Take Off'를 시작으로 'Love Talk' 영어 버전 무대로 '비욘드 라이브' 서막을 열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완벽한 칼군무를 자랑한 웨이션브이는 중국어, 태국어, 일본어, 영어, 한국어 등 각국의 언어로 "팬들이 응원 많이 해주셔서 행복했다. 오늘도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 즐길 준비 됐나요?"라고 말했다. 

또한 "어제 우리는 한숨도 못 잤다"며 다소 긴장한 듯한 표정을 지은 웨이션브이는 "우리의 첫 무대다. 너무 긴장됐다. 정말 잊지 못할 것 같다. 다들 즐거우시죠?"라며 '비욘드 라이브'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웨이션브이 윈윈은 "처음으로 이런 무대에서 공연을 하고, 전 세계 많은 팬분들이랑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전세계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며 남다른 팬사랑을 과시했다. 
이어 웨이션브이(WayV)는 데뷔곡 'Regular'와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이자 '비욘드 라이브'에서 최초 공개되는 'Yeah Yeah Yeah' 무대로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텐과 윈윈은 빌리 아일리시, 칼리드의 'Lovely'에 맞춰 창작 안무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쿤과 샤오쥔은 중국 가수 방대동의 'Red Bean'을 완벽 커버하면서 보는 이들에게 보는 재미와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안겼다. 
한편,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는 SM엔터테인먼트가 네이버와 함께 선보이는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 지난달 26일 첫 주자로 나선 SuperM(슈퍼엠)의 공연이 콘서트 문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고 호평을 받으면서 앞으로 이어질 콘서트에 기대감이 솟구치고 있다. 
오는 10일에는 NCT DREAM(엔시티 드림), 17일에는 NCT 127(엔시티 127) 등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WayV - Beyond the Vision'(웨이션브이 - 비욘드 더 비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