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신작 ‘천공성연대기’ 7일 정식 출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5.04 11: 39

 게임펍의 신작 ‘천공성연대기’가 오는 7일 정식 출시된다.
4일 게임펍은 모바일 게임 ‘천공성연대기’의 출시일을 확정하고, 하루 앞선 6일 사전 다운로드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천공성연대기’는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도트 그래픽,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RPG, SLG, 방치형 요소 등 여러 장르의 장점들이 어우러진 콘텐츠가 특징이다.
‘천공성연대기’는 다양한 종족이 공존하는 수진세계에서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주인공 천우가 모험을 떠나면서 만난 동료들과 함께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간다는 내용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천공성연대기’에는 50여 명의 영웅들이 등장하며, 이용자는 종족과 포지션을 고려해 덱을 조합하면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펍 제공.

이와 함께 ‘천공성연대기’는 월드맵에서 전 서버 유저들이 맞붙는 치열한 전투 콘텐츠, 게임을 종료해도 영웅들의 성장이 멈추지 않는 진화 시스템을 도입했다. 수집형 RPG를 기반으로 SLG, 방치형 요소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융합했다.
한편 ‘천공성연대기’는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사전등록 참여자 모두에게 수정검, 골드상자, 천공성 비밀우편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