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미라마맵 수정 포함 업데이트 단행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0.05.08 09: 36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미라마맵 변화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라마의 전반적인 지형 및 환경 디테일이 개선됐다. 미라마 북부 지역에 오아시스(Oasis)가, 서북부에 루인스(Ruins)가 추가됐으며, 맵을 가로지르는 새로운 레이싱 트랙에서는 공중 점프, 360도 회전 등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황량한 사막에서 불어 닥치는 샌드스톰(Sandstorm)이 새로운 플레이를 가능케 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 한 대씩만 스폰되는 ‘미라도 오픈카(골드)’, 2.7배율 스코프가 기본 장착된 ‘Win94’는 물론, 맵 곳곳에 추가된 자판기에서 버튼을 눌러 에너지 드링크와 진통제를 획득하는 것도 미라마에서만 즐길 수 있다.

펍지 제공.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부착물 ‘캔티드 사이트’가 추가됐으며, 팀 데스 매치 모드에서는 신규 SMG 기관단총 ‘P90’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동시에 최대 20명까지 참여 가능한 소셜 훈련장 ‘플레이그라운드’도 마련됐다. 훈련은 물론 다양한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고 유저 간 채팅, 결투 신청, 선물 주고받기, 친구 추가 등이 가능해 함께 즐기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지난해 4분기에 이어 2020년 1분기에도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1위 게임(Top Games Worldwide)’의 자리를 지켰다.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