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도 "차트 1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슬의생' 마지막까지 관심 부탁"[직격인터뷰]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0.05.22 21: 42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가 OST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미도는 22일 오후 케이블채널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OST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를 발매했다. 이 곡은 발매 직후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원사이트 1위에 올랐다. 
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는 조정석이 부른 ‘아로하’를 제치고 2위를 기록 중. 조정석의 ‘아로하’와 함께 전미도도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인기를 이끌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전미도는 이날 오후 OSEN에 음원차트 1위에 대해서 “이렇게까지 관심 가져주실 줄 몰랐는데 1위에 올랐다는 걸 매니저 통해 알았다. 예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지막 회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미도가 부른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극중 의대 5인방 밴드 99즈의 음치 캐릭터 채송화의 반전 가창력을 보여주는 곡이라 더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전미도는 실력파 뮤지컬 배우인 만큼 극 중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28일 최종회가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튜디오마음C,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