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컴백' AB6IX, 청량 소년미..자유분방 매력 발산[Oh!쎈 컷]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보이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ⅥVID'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23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2ND EP 'ⅥVID'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AB6IX는 밝은 야외에서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싱그럽게 물들였다.

단체 사진 속 AB6IX 멤버들은 청명한 구름과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진 개인 사진들 중 임영민은 햇살을 잔뜩 머금고 파란 의자에 앉아 시크한 표정을 연기하는가 하면, 하늘빛 의자와 대비되는 빨간 점퍼를 입은 전웅은 무심한 듯 턱을 괸 채 물끄러미 카메라를 응시하며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또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상의를 입은 김동현은 넓은 테니스 코트장에 앉아 내추럴한 분위기를 살렸고, 블루 톤의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끈 박우진은 테니스 공과 라켓을 활용하여 액티브한 매력을 어필했다. 노란 레오파드 패턴의 스웨터로 청량한 느낌을 더한 이대휘는 순수하면서도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완벽하게 콘셉트를 소화해냈다.

이날 공개된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마지막으로 각기 다른 네 가지 버전의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한 AB6IX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앞으로 공개될 6편의 콘셉트 트레일러와 뮤직비디오 등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에도 많은 관심을 집중시켰다.

AB6IX는 지난 22일 네이버 V LIVE 팬쉽을 통해 진행된 데뷔 1주년 기념 온라인 팬미팅 ‘AB6IX 2ND FANMEETING [1ST ABIVERSARY]’를 성황리에 마쳤다. /seon@osen.co.kr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