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쉐보레 콜센터, 17년 연속 '우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0.05.26 12: 01

'친절한 쉐보레씨.'
쉐보레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평가에서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맞이 인사, 발음 정확성,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 안내, 응대 신속성 등의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평가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최근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 평가를 발표했는데, 콜센터 부문에서는 총 275개 국내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심사를 했다. 
개별 기업 당 100회 이상에 걸쳐 기본적인 수신 여건부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및 종료 등의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받았다. 
쉐보레 관계자는 "상담 경력 3년 이상의 상담사가 65% 이상을 차지해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수준 높은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업계 최초로 ‘마음이음 연결음’을 적용해 2017 한국 컨택센터 콘테스트에서 Best Process상도 수상했다. /100c@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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