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밴드' 원위, 오늘(28일) '엠카' 출격..'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무대 최초 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5.28 07: 35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원위는 오늘(2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정규앨범 'ONE'의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첫 컴백 무대를 꾸민다.
원위는 한층 풍부해진 보컬과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로 신곡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중독성 강한 EDM 사운드에 맞춰 댄서와 함께 원위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신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는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서용배를 비롯 멤버 키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원위만의 핫한 '2020 썸머송'을 완성했다.
캐치한 기타 리프와 섬세하게 쪼개는 드럼을 다채로운 구성으로 표현했으며, 멜로디컬한 신스사운드와 시적인 가사에 짙은 감성을 리드미컬하게 담아내 신선함을 준다.
이처럼 원위는 지난 1년간 분수 시리즈를 통해 노래, 연주, 프로듀싱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실력파 보이밴드 수식어를 꿰찬 데 이어 이번 신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로 한층 진화한 밴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원위는 오는 29일 오후 KBS2 '뮤직뱅크'에 출연,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