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폭발" DJ 긴조, WayV 텐·샤오쥔과 특급 시너지 'The Riot' [정오의 신곡]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5.31 12: 02

DJ 긴조가 WayV(웨이션브이) 텐, 샤오쥔과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완성했다.
긴조는 오늘(31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he Rio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he Riot'은 묵직한 에너지의 드롭 사운드가 인상적인 퓨처하우스 장르의 노래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점차 고조되는 분위기는 흥을 돋우며, 이와 같이 극적인 곡 전개는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The Riot'의 파워풀한 사운드와 잘 어우러지는 가사도 주목할 만하다. '마음속에 잠재돼 있는 열정을 폭발시키자'라는 메시지를 '폭동'에 비유한 영어 가사는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하다. 
긴조는 독보적인 디제잉과 트렌디한 음악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 중인 DJ 겸 프로듀서다. 그가 직접 작곡과 편곡에 참여한 'The Riot'은 높은 완성도를 예고해, 전 세계의 리스너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다. 
특히 'The Riot'은 중국 인기 그룹 WayV의 텐과 샤오쥔이 피처링에 참여한 곡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긴조가 자신만의 색을 녹여낸 'The Riot'에 텐과 샤오쥔의 독보적인 보이스까지 더해진 만큼, 더욱이 기대를 모았다.
'The Riot'의 음원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영상에도 관심이 쏠렸다. 강렬하고 감각적인 영상 속 긴조, 텐, 샤오쥔은 엄청난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같은 세 사람의 시너지는 이들이 의기투합한 'The Riot'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