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다"..한채영, ♥남편과 결혼 13주년 파티→이인혜 "예쁜 커플 인정" [종합]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6.04 20: 50

배우 한채영이 결혼 13주년을 맞은 가운데,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채영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anniversary #행복하다 #loveyouboth"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결혼 13주년을 의미하는 초가 꽂힌 케이크와 '결혼기념일 축하해 사랑해'라는 문구가 적힌 장식물이 담겨 있다. 그 뒤로는 이벤트용 풍선 일부도 보인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팬들은 "결혼기념일 축하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멋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결혼 13주년을 맞은 한채영 부부를 축복했다.
지인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배우 이인혜는 "키야. 축하축하. 예쁜 커플 인정"이라고 말했고, 프로골퍼 한현정은 "크. 축하축하합니다. 너무 예쁜 세 가족"이라고 전했다.
한채영은 지난 2007년 6월 3일 4살 연상의 사업가 최동준 씨와 결혼했다. 한채영은 식에 앞서 진행된 포토타임에서 "(최동준 씨는) 잘생기고 멋진 남자"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대중에게 "예쁘게 잘 살겠다. 계속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채영은 13년 전 팬들에게 약속했듯 예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신혼을 지난 지 오래지만 여전히 남편과 기념일을 챙기며 알콩달콩하게 사는 한채영에 부러움과 축하가 동시에 쏟아지고 있다.
한편, 한채영은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와이낫 시즌2'에 출연하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한채영 인스타그램,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