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이성경, '한다다' 특별 출연.."'김복주' 작가와의 인연" 흥미 UP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이성경이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에 깜짝 출연해 존재감을 과시한다.

5일 OSEN 취재 결과 이성경은 현재 시청률 고공 행진 중인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특별 출연 촬영을 앞두고 있다.

이번 특별 출연은 작가와의 인연과 의리로 성사됐다는 후문.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양희승 작가가 과거 MBC '역도요정 김복주'를 집필을 맡았던 것. 지난 2016~2017년 방송된 '역도요정 김복주'는 이성경의 첫 주연작이다. 이성경은 극 중 순수한 김복주 역을 맡아 주연으로서 제 몫을 톡톡히 해내며, 자신의 진가를 증명했던 바다.

이성경이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 지 호기심을 자아내는 바. 관계자는 "로맨스 맛집으로 떠오른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흥미와 긴장감을 높여주는 캐릭터"라고 귀띔했다. 

이성경은 연기 데뷔작인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서부터 tvN '치즈인더트랩', SBS '닥터스', MBC '역도요정 김복주', 'tvN 어바웃타임’ 등을 거치며 넘치는 끼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주목 받아 왔다. 

지난 2월 종영한 SBS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수술실 트라우마를 지녔지만 돌담병원에서 김사부(한석규 분)를 만나 성장해나가는 닥터 차은재로 열연했다.

한편 최근 시청률 30%를 돌파한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 배우 천호진, 차화연, 오대환, 오윤아, 이민정, 이초희, 이상엽, 이상이, 이정은, 안길강 등이 출연한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

/nyc@osen.co.kr

[사진] OSEN DB, KB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