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걸' 퀸 와사비, 출연진 경악시킨 파격 퍼포먼스 예고..'1일 1쟈기' 신드롬ing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6.09 09: 48

'굿걸' 퀸 와사비가 충격적인 퍼포먼스로 역대급 화제성을 예고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 퀸 와사비는 아이돌을 상대로 무대에 올라가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퀸 와사비의 충격적인 무대에 다시 한번 놀라는 전 출연진들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퀸 와사비는 트월킹, 선정적 가사와 화려한 스타일링 등 파격을 넘어선 센세이셔널한 무대로 특별 관객과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바. 이에 힘입어 퀸 와사비는 대표곡 '안녕, 쟈기?'로 무서운 인기 몰이에 나서고 있다.

퀸 와사비가 크루 탐색전을 통해 선보인 무대 '안녕, 쟈기?+Look at my!'는 포털사이트와 유튜브에서 방송 클립과 무삭제 버전 영상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이미 통합 조회수 250만(9일 오전 8시 기준)을 기록하고 있다. '굿걸' 이전에는 방송에 나온 적이 없어 대중에게 상대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았던 아티스트임에도 무서운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
또한 퀸 와사비는 '1일 1쟈기' 열풍까지 불러 일으키며 뜨거운 인기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굿걸'을 통해 퀸 와사비에 관심을 갖게 된 시청자들은 "퀸 와사비는 독보적인 캐릭터", "안녕 쟈기 너무 좋아서 하루에 20번 넘게 들음", "1일 1쟈기해줘야 직성이 풀림", "해외 아티스트 공연 보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퀸 와사비의 무대는 어땠을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굿걸 크루들은 아이돌을 상대로 플렉스 머니를 사수하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도 큰 관심사로 떠올랐다.
'굿걸'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굿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