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 오늘(10일) 막방..신곡+콘서트 맛보기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6.10 08: 06

Mnet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에서 아이즈원이 팬들을 향한 특별한 선물을 마련한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에는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아이즈원의 팬송 제작 과정과 ‘드라이브 인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이 담겼다.
오는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컴백을 앞둔 아이즈원은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를 통해 전 멤버들이 팬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직접 쓴 팬송의 일부를 최초로 선공개 할 예정이다. 은비는 “저희가 위즈원을 지켜주고 또 아껴주고, 아이즈원의 진심이 담겨있는 팬송이다”라며 곡을 소개했다.

이어 아이돌 최초로 시도된 ‘드라이브 인 콘서트’에서는 아이즈원과 팬덤인 위즈원이 함께 꾸미는 환상적인 콘서트가 예고됐다. 196일만에 팬들을 만나는 아이즈원과 역시 오랜 기다림 끝에 아이즈원을 만나게 된 위즈원이 함께 꾸미는 감동의 무대가 전파를 탈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팬들을 향한 마음으로 새 앨범을 준비한 아이즈원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늘 (10일, 수) 저녁 7시 Mnet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