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온즈 선수단이 모그룹으로부터 최신형 플립형 폴더블 스마트폰(갤럭시Z플립)을 선물 받았다. 삼성 선수들은 홈런을 터뜨린 뒤 플립형 폴더블 스마트폰을 연상케 하는 홈런 세레머니로 모그룹의 통 큰 선물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삼성 선수들이 홈런을 터뜨린 뒤 덕아웃으로 들어와 동료들과 함께 두 손으로 접었다 폈다 하는 동작을 취할 때 어떤 의미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플립형 폴더블 스마트폰 선물에 대한 감사 인사였다.
갤럭시Z플립은 위쪽이 아래쪽을 덮는 플립 타입이다. 접었을 때 손바닥 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화장품 콤팩트 파우더를 연상시키는 모습에 젊은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일부 선수들과 선수단 가족들은 SNS를 통해 인증샷을 게재했다. 프랜차이즈 스타 구자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L x Z Flip 콜라보 세레머니', '감사합니다'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플립형 최신형 스마트폰 인증샷을 게재했다.
삼성 선수단이 최신형 스마트폰을 선물 받은 게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11년부터 4년 연속 통합 우승을 달성했을 때 해마다 최신형 스마트폰을 선물받았다.
당시 선수들은 "해마다 최신형 스마트폰을 받는 재미가 쏠쏠하다. 우승이 좋긴 좋다"고 입을 모았다. 해마다 최신형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얼리 어답터족 대열에 합류한 선수도 있었고 가족 또는 처가 식구들에게 선물해 점수를 따기도 했다.
플립형 폴더블 스마트폰을 선물 받은 선수들은 모그룹의 통 큰 지원에 승리로 보답할 기세다. /what@osen.co.kr
![[사진] 구자욱 인스타그램 캡처](https://file.osen.co.kr/article/2020/06/14/202006140431772430_5ee52a1ea51ff.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