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몬스터의 외형을 바꾸는 형상변환 5종을 추가했다.
15일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에 신규 형상변환 5종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형상변환은 ‘서머너즈 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몬스터 5종의 색다른 모습을 담았다.
태생 5성 몬스터 극지여왕은 부드러운 이미지가 강조된 ‘눈의 귀공녀 극지여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태생 5성 몬스터 신수승은 강인한 인상을 지닌 ‘혜안의 구도자 신수승’으로 변경 가능해졌다. 또한 이용자는 ‘바니바니 캐논걸’ ‘배드걸 수호나찰’ ‘언더보스 스나이퍼 Mk.I’ 등 신규 형상변환으로 자신의 몬스터를 바꿀 수 있다.

컴투스는 이와 더불어 ‘서머너즈 워’ 전략 전투의 핵심인 ‘룬’과 관련된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용자는 ‘룬’ 관리 메뉴에서 여러개 룬을 선택해 일괄 판매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룬 강화 화면에 ‘채팅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룬 강화 시 다른 유저들과 대화할 수 있다. 더불어 게임 내 전투 콘텐츠인 시나리오 지역 및 타르타로스의 미궁 등에서 전투를 준비할 때 현재 진행 중인 전투의 난이도도 표시된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