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kg대 목표' 홍선영, '지성 닮은꼴' 트레이너와 폭풍 다이어트ing [★SHOT!]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6.16 08: 01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폭풍 다이어트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오후 홍선영은 개인 SNS에 "#2020년 #6월15일 #월요일저녁 #우리 #구국환선생님과 #운동하기전에 #one2nt에서 #아메리카노두잔 #테이크아웃 #너무너무맛있어"라며 셀카 여러장을 게재했다. 
이어 홍선영은 "#매일매일 나 쫓아다니면서 영양제 챙겨주시는 우리 #구국환선생님 #감사합니당 #영양제로장난치는나 #어른아이인가봉가 #너는톰 #나는제리야 #오늘도 열운하겠습니다"라며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특히 홍선영은 "#홍선영 #구국환트레이너 #다이어터 #지성닮은꼴 트레이너 #지성아니고 #지송"이라고 덧붙이면서 훈남 트레이너와 운동 중 커피를 마시고 있는 셀카를 덧붙였다. 
사진 속 홍선영은 마스크를 턱에 걸쳐놓은 뒤 '지성 닮은꼴' 훈남 트레이너와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모습. 앞서 홍선영은 해당 트레이너와 체중 감량을 약속하면서 "50kg대로 가자"라고 다짐한 바 있다. 
특히 홍선영과 '현실남매' 케미를 뽐내고 있는 '지성 닮은꼴' 트레이너를 향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면서 여심을 저격한 것. 홍선영 역시 영양제를 앞니에 끼우면서 특유의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홍선영은 홍진영과 현재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 중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홍선영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