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콘텐츠 ‘업적 시스템’ 업데이트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0.06.19 13: 48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게임 내 업적을 달성하는 다양한 보상 제공하는 신규 시스템을 도입했다. 
넥슨은 19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업적 시스템’을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게임 내 활동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업적 시스템’을 도입했다. 업적의 종류는 모험가 및 수집가, 외교가 총 3가지로 분류되며,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종류별 업적 포인트와 K코인 등을 획득 가능하다.

넥슨 제공.

특히 레이싱에 참여해 좋은 성적을 기록하거나 인기도를 높이고, 다양한 카트를 수집하면서 업적 포인트를 쌓으면 다양한 타이틀 및 ‘역전의 왕’, ‘소셜 핫피플’, ‘카트 마니아’ 등 마이룸에 배치 가능한 트로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시나리오 모드의 신규 콘텐츠 17~20챕터를 오픈하고, 여름을 맞아 마이룸을 해변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비치 테마를 추가했다.
지난 5월 1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간편한 터치 조작만으로 레이싱의 묘미를 재현해 큰 호응을 얻으며, 출시 한 달여 만에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 1300만 명을 돌파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