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101' 이진우, 송중기 닮은꼴 폭풍성장..해남이 남자 됐네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7.07 13: 38

엠넷 ‘프로듀스X101’ 출신 이진우가 폭풍성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한림예고 공식 SNS에 “#한림예고 #금요일밤_안구정화타임 한림예고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한림TV 브이로그에 출연했던 #금동현(연예과 11기), #이진우(실용무용과 12기), #박성원(실용음악과 10기), #방준혁(실용음악과 11기), #손동표(실용무용과 11기), #남도현(실용음악과 11기)의 포토월 사진을 공개합니다!!! 콘텐츠에 많은 사랑과 관심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도 계속 봐주실 거죠?”라는 글이 올라왔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금동현, 이진우, 박성원, 방준혁, 손동표, 남도현은 한림예고 교복을 입고 카메라 앞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들 반가운 얼굴이라 팬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특히 이진우는 배우 송중기를 닮은 비주얼 업그레이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지난해 가을 이태승, 이우진과 함께 유닛 그룹 틴틴으로 활동한 이후 오랜만의 근황인데 폭풍성장으로 팬들을 흐뭇하게 하고 있다. 
이진우는 지난해 ‘프로듀스X101’에서 해남이로 불리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최종 22등에 머물며 아쉽게 엑스원 데뷔가 불발됐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