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제이미, "JYP 박진영, 회사 떠나기 전 미안하다고" 눈물 [Oh!쎈 리뷰]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7.07 21: 31

제이미가 JYP 박진영 프로듀서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가수 안예은, 제이미, 공민지, 솔지, 양준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제이미와 최근 JYP엔터테인먼트를 나와 워너뮤직 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제이미는 JYP엔터테인먼트를 나오기 전 박진영의 사과를 들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제이미는 "(박진영이) '많은 것을 시도해보고 싶었는데 네가 이것도 잘하고 저것도 잘해서 어떤 방향으로 할지 고민을 했었다'고 하더라. 빨리 못 잡아줘서 미안하다고 하셨다. 2년 동안 기다려주신 거라고 생각한다. 강제로 시키는 것보다는 '네가 하고 싶은 걸 찾아보라' 하면서 아티스트적으로 배려해주셨다"고 밝혔다.
이어 제이미는 박진영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며 눈물을 흘렸다. 제이미는 "PD님. 제이미예요. 회사를 들어가고 나서 연락을 처음으로 영상 편지로 드리는 건데, 항상 강요하지 않고 좋은 말씀 해주시고 해서 하고 싶은 음악을 찾았다.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 무대에서 멋있고 솔직한 음악이 될 테니 지켜봐달라. 사랑한다"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비디오스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