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한 번 해설' 권아솔 “나는 아프리카 스타일”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20.07.08 06: 38

 ‘New Wave MMA’ ROAD FC 간판스타 권아솔(34, FREE)이 ARC 002 해설에 나선다.
ROAD FC와 아프리카TV는 오는 18일 잠실 롯데월드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서 ARC 002를 개최한다. 이날 총 8경기가 진행, 16명의 파이터들이 케이지 위에서 주먹을 맞댄다.
ARC 대회는 ROAD FC와 아프리카TV가 함께 개최하는 대회로 지난 5월 23일 첫 대회가 열렸다.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열려 온라인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사진] 로드FC 제공.

권아솔의 해설 참여가 인기에 큰 몫을 했다. ROAD FC 대회서 종종 해설을 맡았던 권아솔이 해설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권아솔은 “지난 대회 때는 내가 많이 부족했다. 오랜만에 현장에서 경기를 보는 거라 많이 긴장도 했던 거 같다. 그런데 선수들은 굶주린 사자들이 되어 나타났다. 정말 인상적이었고, 재미있었다”라며 지난 대회 해설 소감을 전했다.
이번 대회도 권아솔은 해설을 담당하며 ARC 002의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권아솔은 “부족하지만, 또 한 번 해설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나는 아프리카 스타일인가보다. 품격있는 해설은 박형근 선수가 훨씬 낫지만, 날것의 생생한 현장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doly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