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하니' 신동우, 국방의 의무 마치고 전역 "뜻깊은 군 생활" [전문]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07.08 07: 47

아역배우 신동우가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신동우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신동우입니다. 2018년 11월26일부터 2020년 7월6일까지, 약 19개월 동안의 군복무를 마치고 무사히 전역했습니다”고 밝혔다.
신동우는 “육군훈련서 분대장(조교)으로서 군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면서 뜻깊은 군생활을 한 것 같습니다”고 말했다.

신동우 인스타그램

이어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고, 항상 고생하시는 국군장병 분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고 덧붙였다.
국방의 의무를 마친 신동우는 “처음부터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다시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고 마음을 전했다.
한편, 신동우는 드라마 ‘온에어’, ‘에덴의 동쪽’, ‘제빵왕 김탁구’,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욕망의 불꽃’, ‘근초고왕’, ‘무사 백동수’, ‘부암동 복수자들’ 등에 출연했다. 이수민과 함께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하 신동우 전문
안녕하세요. 신동우입니다.
2018년 11월 26일부터 2020년 7월 6일까지
약 19개월간의 군복무를 마치고 무사히 전역하였습니다.
육군훈련소 분대장(조교)으로서 군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면서 정말 저에겐 뜻깊은 군 생활을 한 것 같습니다.
기다려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항상 고생하시는 국군장병분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저는 처음부터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다시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코로나 조심하세요.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