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젝스키스 이재진, 직접 찍은 제주 함덕 감성 영상 공개 "더 아름다운 제주 담을 것"[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은애 기자] 젝스키스 이재진의 유튜브 채널 '재주필름'이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남다른 감성으로 담아내 화제다.

이재진은 오늘(13일) 오후 1시 유튜브 채널 '재주필름'에 첫 화 '함덕' 편을 게재했다.

젝스키스 이재진

오픈 전 티저 영상만으로도 주목받았던 ‘재주필름’의 첫 영상은 제주의 해돋이 장면으로 시작했다. 여기에 이재진의 내레이션이 더해지며 그와 함께 여행을 떠난 듯한 구성이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화는 제주의 청량한 바다 중 함덕 해변을 담았다. 이재진은 함덕 해변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바탕으로 맑고 푸른 바다의 풍경을 그대로 보여주는 최적의 촬영을 해 감탄을 자아냈다.

바다를 즐기는 자신만의 방법도 전했다. 파도 소리를 감상하고, 해변에 앉아 커피를 마시며 스마트폰으로 풍경을 찍는 그의 모습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공유하고자 하는 마음이 돋보였다.

이재진은 이어 녹산로 유채꽃 도로를 경유하는 귀갓길을 선택해 봄의 제주도 거리를 공개했다. 유채꽃과 벚꽃나무가 함께 피어 도로 주변을 수놓은 장관이 화면 가득 펼쳐졌다.

집으로 돌아와 자신이 바라보는 석양을 보여준 그는 “다음 영상에서 더욱더 아름다운 제주도를 카메라에 담아 여러분께 보여드리겠다”고 말하며 하루의 힐링을 고스란히 전했다.

영상의 여운과 함께 앞으로 이재진의 시선으로 소개할 제주 곳곳의 명소 그리고 그의 제주 생활은 어떤 모습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커졌다.

‘재주필름’은 이재진이 직접 촬영한 제주도 영상을 바탕으로 만든 브이로그 형식의 콘텐츠. ‘재주필름’ 유튜브 채널과 젝스키스 웨이보에서 만나볼 수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