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정세운, 'Say yes'로 여심 저격 탕탕..청량 음색+완벽 슈트핏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7.23 21: 04

정세운이 'Say yes'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2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지난 14일 첫 정규앨범 '24 PART 1'을 발매한 정세운의 타이틀곡 'Say yes' 무대가 펼쳐졌다.
정세운의 신곡 'Say yes'는 방황 속 흔들리는 청춘에게 위로를 전하는 노래로, 정세운만의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작사가 김이나가 'Say yes'의 작업에 참여해 더욱이 완성도를 높였다.

이날 민트색 슈트를 입고 등장한 정세운은 청량하고 산뜻한 분위기로 '엠카'를 밝혔다. 이와 더불어 갈수록 훈훈해지는 그의 비주얼은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정세운은 CD를 삼킨 듯 라이브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청춘을 노래하는 가사를 정제되지 않은 듯한 창법으로 노래해 공감지수를 끌어올렸다.
한편, 이날 '엠카'에는 머스트비, 핑크판타지, 숙행, 엘라스트, 써드아이, XRO, 유키카, 위클리, 원더나인, i:KAN, W24, TOO, 정세운, 허찬미, 베리베리, 여자친구가 출연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엠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