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참 쉽죠?" 기안84, '밥아저씨' 패러디 폭소→이시언·김충재 '엄지척'[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본명 김희민)가 밥 로스로 변신해 페인트 광고의 주인공으로 나섰다.

기안84는 23일 자신의 SNS에 “페인트84. KCC 페인트 광고를 찍은 멋진 나”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올린 영상 속 기안84는 '밥 아저씨'라 불리는 화가 밥 로스를 패러디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밥 로스는 '그림 그리기의 즐거움'(국내명: 그림을 그립시다)이라는 TV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전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탔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했다. 아프로 헤어와 덥수룩한 수염 등이 그의 비주얼 시그니처다.

기안84는 이런 밥 로스의 외모적 특징을 그대로 재연해 폭소를 자아냈다. 더불어 "쉽죠?" "좋아요"를 연발하는 영상 속 자신을 보며 "맨날 얜 쉽대?"라고 말해 더욱 웃음을 안긴다. 

"캐스팅, 연출, 기획 다 완벽하다", "연기 잘한다", "연기가 점점 늘어요", "신박하고 재미있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특히 이시언은 "기밥84"라는 댓글을 달았고, '미대오빠' 김충재는 "형, 참 쉽게 또 한 획을 그으셨네요"라며 감탄했다.
 

앞서 기안84는 자신의 SNS에 명품 신발을 직접 리폼하는 현장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한편 기안84는 2008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해 '패션왕', '복학왕', '회춘' 등을 연재한 웹툰 작가. 

지난 2012년 tvN '완판기획'을 시작으로 2015년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 툰드라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등에도 출연하며 대중적 인기를 높인 그는 지난해 '주식회사 기안84'라는 이름으로 회사를 설립한 후 사업가로도 활약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기안84 SNS,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