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17일 홈경기, 안전한 경기 관람과 즐거움 UP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20.08.13 17: 13

 대전하나시티즌이 오는 17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서 열리는 서울이랜드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0’ 15라운드 경기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전은 지난 라운드 유관중 전환 첫 경기에서 K리그2 최다 관중을 달성했다. 경기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17일 경기에도 관람객 전원에게 선수단이 착용하고 있는 것과 동일한 디자인의 마스크를 증정한다. 본 행사는 구단의 든든한 후원사인 하나은행과 함께한다. 
유관중 전환 코로나 대응 매뉴얼에 따라 경기장 내에서 감염 위험이 높은 육성응원은 금지된다. 이에 육성응원을 대신할 응원도구(클래퍼)를 증정한다. 전광판 및 장내 아나운서의 안내를 통해 클래퍼 활용한 새로운 응원 문화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사진] 대전 제공.

장외 이벤트를 대신해 장내에서는 홈경기 전용 모바일웹을 활용한 이벤트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홈경기 전용 모바일웹은 경기 당일 2시간 전부터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모바일을 활용해 간편하게 인증샷 및 퀴즈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모바일웹과 전광판 연동 시스템 구축을 통해 모바일웹에 올린 인증샷 및 응원메시지를 경기장 내 전광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대전은 향후에도 안전한 경기관람과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 새로운 경기장 응원 문화 조성, 모바일 이벤트 등을 통해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경기는 전 좌석 지정 좌석제로 운영되며 온라인 예매만 가능하다.
온라인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로 예매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 시 모바일 티켓을 통해 현장 발권없이 입장할 수 있으며 티켓은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티켓 예매 관련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서 확인 가능하고 문의는 홍보마케팅팀으로 할 수 있다./doly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