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종료' 원더나인, '음악중심'서 굿바이 무대.."잊지 못할 추억"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8.16 08: 10

 MBC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을 통해 최종 멤버로 선발된 프로젝트 그룹 원더나인(전도염, 정진성, 김태우, 신예찬, 정택현, 유용하, 박성원, 이승환, 김준서)이 약 17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원더나인은 공식 SNS를 통해 "비록 잠깐 멀어져도 꼭 잡은 손 놓지 마 언제나 One to nine 같이 있는 듯해 너의 곁에 Yeah"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원더나인은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감미로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마지막 앨범의 타이틀 곡 '세어봐' 무대를 선보이며 그 동안 약 17개월간의 활동을 끝마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약 17개월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준 팬들에게 진심이 담긴 자필 메세지가 무대 마지막을 장식해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이에 팬들은 원더나인의 깜짝 이벤트에 "마지막 무대까지 최고였고 완벽했어", "언제 어디서나 응원할게", "원더나인 꽃길만 걷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원더나인은 이날 음악방송 무대를 마친 뒤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마지막 소통을 이어갔으며 "매 순간 잊지 못할 순간들을 만들어 준 원더랜드에게 고맙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지난 해 4월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한 원더나인은 첫 번째 미니앨범 ‘XIX’, 두 번째 미니앨범 ‘Blah Blah’, 세 번째 미니앨범 ‘Turn Over’를 통해 색 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으며 마지막 미니앨범 'Good bye 1THE9'까지 발매해 약 17개월의 대 장정을 끝냈다.
한편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을 통해 데뷔 한 원더나인이 마지막 활동을 끝낸 후 각자의 자리에 돌아가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