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블랙' 트레일블레이저...쉐보레,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0.09.10 12: 11

센스쟁이가 혹한다는 새까만 트레일블레이저가 나왔다. 시크한 블랙 컬러가 강조된 'RS 미드나잇 패키지'다.
쉐보레(Chevrolet)는 10일, 블랙 컬러를 주제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트레일블레이저(Trailblazer)의 RS 미드나잇(RS Midnight) 패키지를 출시하고 사전계약을 받기 시작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한국에서 개발을 주도하고 생산돼 내수 및 글로벌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정통 SUV로, 형제 차종인 뷰익 앙코르 GX와 함께 올해 8월까지 8만대 이상 수출되는 등 코로나19로 침체된 해외 시장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트림의 개성을 더욱 강조한 모델로, 시크한 블랙컬러 루프가 탑재됐으며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의 프론트 그릴과 블랙 알로이 휠을 채웠다. 
RS 미드나잇 패키지에는 LED 헤드램프와 다양한 첨단 주행 안전 시스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등이 포함된 셀렉티브 패키지Ⅱ와 천공 천연가죽 시트, 운전석 8 방향 모드 전동시트, 1열 통풍시트 등을 들어가는 컴포트 패키지Ⅲ가 포함된다. 
개소세 인하를 적용한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은 RS트림에서 192만원의 패키지 옵션으로 공급된다. 사전 계약자에게 9월 중순부터 인도된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새로 시작한다. 중독성 있는 음악 리듬과 춤으로 어필한 트레일블레이저 광고에 이어 20, 30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음악’, ‘아티스트’ 등을 주제로 소통 마케팅을 준비했다.
종합 콘텐츠 기업인 카카오M과 손잡고 박재범, pH-1, Golden 등이 속해 있는 인기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과 함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에 영감을 받아 음원을 제작해 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은 9월 12일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해당 음원은 하이어 뮤직 컴필레이션 두번째 앨범인 ‘BLUE TAPE’에 수록되며, 음원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관련 TV광고가 16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카카오M이 기획, 제작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 '아직 낫서른'과 '며느라기' '찐경규' '카카오TV 모닝' 등에도 제작지원 형태로 참여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