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VS남사친"..'트웬티 트웬티' 김우석VS박상남, 한성민 두고 신경전 '불꽃'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9.11 09: 06

'트웬티 트웬티(TWENTY – TWENTY)'에서 김우석과 박상남이 맞붙는다.
11일 플레이리스트 디지털드라마 '트웬티 트웬티'에서 김우석과 박상남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암시됐다.
최근 '트웬티 트웬티'에서 채다희(한성민 분)를 둘러싼 삼각로맨스가 본격 점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현진(김우석 분)과 정하준(박상남 분)이 나란히 앉은 술자리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세 사람이 함께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에 참가를 기점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아 채다희와 이현진, 정하준 세 사람의 관계 변화가 본격화된다.

이현진과 정하준은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불꽃튀는 신경전을 펼친 뒤 서로를 더욱 의식하게 된다고. 하지만 이현진은 한 잔만 마셔도 취하는 주량이기에 이를 극복하고 승기를 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채다희와 이현진의 썸은 더욱 깊어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풋풋하면서도 솔직한 이들의 관계 행보 역시 주목해야 할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정하준의 과거사도 본격적으로 밝혀진다. 정하준은 그동안 자신을 알아본 강대근(진호은 분)을 모른척하며 외면해왔던 상황. 정하준이 이 같은 태도를 보이게 된 고등학교 시절이 공개되며 판도라의 상자가 열린다고 해 더욱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플레이리스트는 "그동안 서로를 의식하기만 할 뿐 마주한 적 없었던 이현진과 정하준이 채다희와 함께하는 자리에서 팽팽하고 날 선 경쟁을 펼치며 세 사람의 관계도 새로운 변곡점을 맞는다"면서 "또 자신만의 선을 지켜온 정하준의 가려진 상처가 드러나는 회차인 만큼 각자의 사연과 상처를 지닌 스무살 들의 이야기에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겠다"고 했다. 
특히 세 사람의 관계를 바꿔 놓을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대결 MC로 MC딩동이 카메오로 출연, 짜릿하고 유쾌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트웬티 트웬티'는 매주 수, 토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 되며, 한 주 뒤 유튜브 채널에서도 같은 날 방송된다. JTBC에서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50분에 편성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