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X셔누, 美포브스가 극찬한 듀엣조합..잘생김 옆 잘생김[★SHOT!]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9.21 11: 41

몬스타엑스 민혁과 셔누가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민혁은 지난 20일 몬스타엑스 트위터에 "두번째 라이브클립도 많이많이봐주세요. 항상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선 민혁과 셔누가 댄디한 패션과 함께 만화 주인공 같은 외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우열을 가리기 힘든 비주얼이 돋보인다.

몬스타엑스 민혁 셔누

몬스타엑스 민혁 셔누

민혁과 셔누는 최근 데뷔 이래 생애 첫 OST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들은 미국의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미국의 저명한 경제지 포브스는 14일 (미국 현지 시간) 자사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몬스타엑스 셔누 & 민혁 듀엣으로 2020년 음악적 활동 확장 (Monsta X Continue To Expand 2020 Music Activities With Shownu & Minhyuk’s Duet)” 제목의 칼럼을 게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포브스는 “몬스타엑스가 2020년 현재 시점까지 한국어, 영어, 일본어 트랙을 비롯해 믹스테이프, OST 등으로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해왔다”라며 “그리고 이제, 그룹 내 두 명의 탑 보컬리스트가 새로운 듀엣 OST 신곡을 발표하며 K-POP 보이그룹으로서 자신들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라고 설명하며 셔누와 민혁의 듀엣을 주목했다.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OST 일환으로 'HAVE A GOODNIGHT(해브 어 굿나잇)'은 "데뷔 이래 첫 OST에 도전하는 동시에, 몬스타엑스 리더 셔누와 민혁이 처음으로 함께하는 의미가 담긴 트랙이기도 하다. 'HAVE A GOODNIGHT’은 두 보컬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엿볼 수 있는 감동적이고 클래식한 R&B 느낌의 굿나잇송 스타일의 곡으로 특히, 2절 브릿지 부분에서 셔누의 가성이 나오는 부분에서 민혁의 보컬이 합쳐져 곡의 풍성함과 멤버 각각의 폭넓은 음역대를 보여주며 곡 전체적으로 두 보컬이 가진 고음과 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서로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었다”라고 호평을 이어 갔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몬스타엑스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