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프로미스나인, 느낌 좋은 'Feel Good' 무대…시크+도도 성숙美 폭발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9.24 20: 35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발랄한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프로미스나인은 24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타이틀 곡 ‘Feel Good(필 굿) (SECRET COD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각기 다른 흑백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크한 매력까지 겸비하게 된 프로미스나인의 도도한 표정과 제스처가 시선을 모았다.

이와 함께 프로미스나인의 노련한 무대 매너와 댄스 퍼포먼스는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시켰다. 빈틈없는 프로미스나인의 매력이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프로미스나인의 타이틀곡 ‘Feel Good (SECRET CODE)’은 솔직한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느끼는 즐거움을 담은 곡이다.
프로미스나인이 약 1년 3개월 만에 발표한 새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는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프로미스나인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 이번 앨범은 자체 앨범 초동 판매량 신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Feel Good (SECRET CODE)’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