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비주얼+퍼포먼스 물올랐다..'인기가요' 컴백 대성공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9.27 17: 40

그룹 업텐션이 블랙 슈트를 완벽히 소화해 팬심을 또 한 번 저격했다.
업텐션은 27일 SBS ‘인기가요’에서 지난 24일 발매된 9TH MINI ALBUM [Light UP]의 타이틀곡 ‘Light’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업텐션은 절제된 섹시함이 느껴지는 올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했다. 앞서 KBS2 ‘뮤직뱅크’에서 선보인 컬러 슈트, MBC ‘쇼! 음악중심’ 무대 의상이었던 화이트 슈트로 보여준 ‘청량 섹시’에 절제미가 한껏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오차 없는 완벽한 칼군무와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가창력 역시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업텐션의 새 앨범 [Light UP]은 라이트 헌터로 변신한 업텐션을 만날 수 있는 앨범. 앞서 SPECTRUM PHOTO와 HUNTER PHOTO를 차례로 공개해 신비로움과 치명적인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Light’는 각자의 빛을 쫓던 업텐션이 서로가 서로를 밝혀주는 빛임을 깨닫고 가장 큰 힘이 돼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아이즈원의 ‘FIESTA’와 ‘비올레타’를 작업한 히트곡 메이커 최현준, 김승수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더했다.
매 무대마다 기대감을 더하는 업텐션은 ‘Light’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인기가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